ID저장
독판인쇄
독판전단지
독판문어발
독판문고리
3단접지물
홀더
카렌다
카다록(책자)
중철제본
무선제본
명함
일반명함
빠른즉석명함
수입지명함
디지털명함
특수지(고평량)명함
카드명함
스티커
스티커
데드롱스티커
투명스티커
유포지스티커
주차스티커
강접스티커
자석스티커
도무송스티커
직사각귀돌이도무송
직사각도무송스티커
정사각귀돌이도무송
정사각스티커
원형스티커
꽃모양스티커
타원스티커
전단지
합판전단지
합판문어발
합판메뉴판
테이블 셋팅지
떡메모지
봉투
대봉투
8절봉투
중봉투
소봉투
마스타
간이영수증
NCR
초대장
초대장/리플렛
일반지 초대장/리플렛
고급지 초대장/리플렛
기타인쇄
복권(유광단면코팅)
코팅주차증
PP주차증
책받침자석
칼라프린트
디지털인쇄
디지털 명함
주문관련
주문배송조회
택배묶음배송
결제내역조회
거래내역조회
상담관련
내 견적상담
내 문의내역
개인정보관련
회원정보수정
회원탈퇴
결제관련
현금영수증 신청
세금계산서 신청
세금계산서 내역
고객서비스
공지사항
FAQ
1:1 상담신청
견적상담 신청
배송관련
출고안내
배송안내
자료실
인쇄자료실
기타안내
전화번호안내
찾아오시는 길
FAQ 자주묻는 질문
Home
>
고객센터
> FAQ
25
배송관련
월배송이 무엇인가요? 월배송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6
배송관련
월배송이 무엇인가요? 월배송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4
배송관련
수령 후 제품 파손건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배송시 제품의 파손 또는 분실된 경우에는 1:1 상담신청에 문의해주시면 처리가능합니다.
- 당사 로그인 아이디
- 인쇄물 주문번호
- 송장번호
- 파손된 인쇄물의 상태(사진)
을 기재해 주시면 당사와 배송업체간의 과실여부를 확인한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23
취소/환불
주문한 인쇄물을 납품할 수 없게 되어 취소 또는 폐기할 수 있나요?
22
배송관련
제품을 수령하지 않았는데 진행상태가 배송완료 상태일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21
배송관련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20
배송관련
다른사람이 물건을 찾으러 가도 되나요?
19
배송관련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18
배송관련
배송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17
취소/환불
환불신청은 어디서 신청해야 하나요?
16
입금/결제
카드결제가 가능한가요?
15
입금/결제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14
입금/결제
입금을 하였는데 입금처리가 되지 않았습니다
13
입금/결제
방문 결제가 가능한가요?
12
회원관련
회원사명을 변경할 수 있나요?
1
2
전체
회원관련
주문관련
입금/결제
배송관련
취소/환불
데이타관련
기타
제목
내용
작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