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저장
독판인쇄
독판전단지
독판문어발
독판문고리
3단접지물
홀더
카렌다
카다록(책자)
중철제본
무선제본
명함
일반명함
빠른즉석명함
수입지명함
디지털명함
특수지(고평량)명함
카드명함
스티커
스티커
데드롱스티커
투명스티커
유포지스티커
주차스티커
강접스티커
자석스티커
도무송스티커
직사각귀돌이도무송
직사각도무송스티커
정사각귀돌이도무송
정사각스티커
원형스티커
꽃모양스티커
타원스티커
전단지
합판전단지
합판문어발
합판메뉴판
테이블 셋팅지
떡메모지
봉투
대봉투
8절봉투
중봉투
소봉투
마스타
간이영수증
NCR
초대장
초대장/리플렛
일반지 초대장/리플렛
고급지 초대장/리플렛
기타인쇄
복권(유광단면코팅)
코팅주차증
PP주차증
책받침자석
칼라프린트
디지털인쇄
디지털 명함
주문관련
주문배송조회
택배묶음배송
결제내역조회
거래내역조회
상담관련
내 견적상담
내 문의내역
개인정보관련
회원정보수정
회원탈퇴
결제관련
현금영수증 신청
세금계산서 신청
세금계산서 내역
고객서비스
공지사항
FAQ
1:1 상담신청
견적상담 신청
배송관련
출고안내
배송안내
자료실
인쇄자료실
기타안내
전화번호안내
찾아오시는 길
회원정보
로그인
회원가입
ID / PW 찾기
회원가입
회원가입
제1조(목적) 이 약관은 다인애드피아(이하 "회사"라 칭함)가 운영하는 사이버 쇼핑몰(이하 "쇼핑몰"이라 함)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에 있어 쇼핑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여 고객 권익을 보호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1. "쇼핑몰" 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쇼핑몰을 운영하는 회사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란 "쇼핑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쇼핑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쇼핑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쇼핑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쇼핑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쇼핑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쇼핑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쇼핑몰의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쇼핑몰"은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쇼핑몰"의 약관개정은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적용일자는 약관에 명시한다. 4. "쇼핑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되는 약관은 그 약관이 적용되는 날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이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상기 제3항에서 정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쇼핑몰"에 송신하여 "쇼핑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쇼핑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①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②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③ 기타 "쇼핑몰"이 정하는 업무 2. "쇼핑몰"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3. "쇼핑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쇼핑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쇼핑몰"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1. "쇼핑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상기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쇼핑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3. "쇼핑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 "쇼핑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쇼핑몰"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1. 이용자는 "쇼핑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쇼핑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①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쇼핑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②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쇼핑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쇼핑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쇼핑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러한 변경사항의 미통보로 인해 발생한 손해는 회원에게 그 책임이 있습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쇼핑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쇼핑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쇼핑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쇼핑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쇼핑몰"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③ 다른 사람의 "쇼핑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쇼핑몰"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쇼핑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쇼핑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쇼핑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및 정보제공) 1. "쇼핑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쇼핑몰"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전화, 핸드폰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쇼핑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쇼핑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쇼핑몰" 통지 및 정보제공을 원치 않는 경우 "쇼핑몰"에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제9조(구매신청) "쇼핑몰"이용자는 "쇼핑몰"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①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②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③ 결제방법의 선택 ④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 (예, 마우스클릭 등) 제10조 (계약의 성립) 1. "쇼핑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쇼핑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쇼핑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11조 (지급방법) "쇼핑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 운영방식은 회사가 정한 바에 의합니다. ① 계좌이체 ② 신용카드결제 ③ 온라인무통장입금 등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쇼핑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쇼핑몰"은 배송 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13조(배송) "쇼핑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쇼핑몰"의 고의·과실로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14조(환급, 반품 및 교환) 1. "쇼핑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2. 기타 환급, 반품, 교환은 인쇄 이용약관 (공급계약)에 준한다. 제15조(개인정보보호) 1. "쇼핑몰"은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인종 및 민족', '출신 및 본적지' 등 기본적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의 수집을 엄격히 제한하고 있으며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되,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고,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① 성명 ② 주민등록번호 (회원의 경우) ③ 주소 ④ 전화번호 ⑤ 희망ID (회원의 경우) ⑥ 비밀번호 (회원의 경우) ⑦ email 2. "쇼핑몰"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쇼핑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②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4. "쇼핑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16조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언제든지 "쇼핑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쇼핑몰"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쇼핑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쇼핑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쇼핑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6조("쇼핑몰"의 의무) 1. "쇼핑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2. "쇼핑몰"은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제도적 대책을 수립하여 안전한 인터넷 서비스 이용을 도모합니다. ① "쇼핑몰"과 고객의 PC간의 결재정보를 SSL(Secure Socket Layer)을 통해 암호화하여 통신하고 있으며 Verysign을 통해 인증받고 있습니다. ② 해킹방지를 위해 자체 첨단 방화벽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시간 바이러스 감시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습니다. ③ 전문 운영요원의 24시간 시스템 모니터링을 통한 서비스 다운타임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④ 감사위원회의 감사활동을 통하여 문제가 발견된 경우 바로 시정조치하고 있습니다. 3. "쇼핑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쇼핑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7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쇼핑몰"에 통보하고 "쇼핑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8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쇼핑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③ "쇼핑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④ "쇼핑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⑤ "쇼핑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⑥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쇼핑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9조(연결"쇼핑몰"과 피연결"쇼핑몰" 간의 관계) 1. 상위 "쇼핑몰"과 하위 "쇼핑몰"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쇼핑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쇼핑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연결 "쇼핑몰"은 피연결 "쇼핑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하여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내용을 쇼핑몰의 게시판을 통해 공지하며, 이 경우 당해 거래로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연결 "쇼핑몰"은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쇼핑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쇼핑몰"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쇼핑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쇼핑몰"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1조(분쟁해결) 1. "쇼핑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쇼핑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쇼핑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2조(재판권 및 준거법) 1. "쇼핑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쇼핑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 인쇄진행에 대한 공급계약 고객의 작업의뢰는 본사의 작업준수사항과 공급약관에 동의한다는 뜻으로 인정됩니다. 기타 다른 사항은 동종 인쇄제작업체의 관례에 따릅니다. 본 규약에 따르지 아니한 작업물은 재작업 등 하자에 대한 책임을 질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가격> 1. 가격은 데이터 접수시 선불금액(부가세별도)이며 가격은 사전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바탕이 진한 경우 지대 및 기타원가 상승시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3. 샘플없이 낸 견적은 분명치 않은 사항으로 대략견적이 될 수 있으며 따라서 견적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4. 인쇄공정(색상교정,후가공 등)상 인쇄매수에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매수를 원하시면 추가수량 주문을 하시거나, 독판의 경우 종이여유분을 추가계산하시면 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종이여분을 더하시고 계산되어야 합니다. - 정확한 수량을 원하시는 경우 - 색상이 까다로운 경우 - 후가공이 있는 경우 5. 한번 입금된 금액은 환불이 되지 않으며, 인쇄물로 대체됩니다 6. 단, 부득이한 사유로 의뢰를 받고 진행중에 취소하시는 경우, 진행된 단계까지는 입금을 하여야 하며 기획작업의 경우는 취소 불가합니다. 7. 본 가격표는 접수된 데이터의 제작비에만 해당하는 가격이며 제작물 출고시까지의 금액입니다. 따라서 배송등의 가격은 일절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접수> 1. 접수는 마감전에 홈페이지주문(파일포함)→입금→접수 순서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2. 모든 의뢰분은 선입금을 원칙으로 하며, 완불되지 않은 제작물은 진행되지 않아도 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카드는 승인을 따서 보내주셔야 되며 도착되기 전까지는 미결제로 처리됩니다. 4. 팩스나 인터넷 접수시 상호/전화번호/입금액/입금은행/입금자명을 기재하지 않거나 기재된 사항과 틀린 경우 미납으로 처리됩니다. 5. 주문서와 제품의 내용이 다를 경우 주문서를 기준으로 작업됨을 원칙으로 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접수된 데이터는 다음날 95%이상 출고되지만, 시간,하리꼬미,출력,생산등의 공정상 누락될 수 있습니다. 7. 스티커의 경우 정확한 사이즈를 원하시는 경우는 도무송으로 접수해야 합니다. 또, 스티커 뒷면의 반칼은 고객이 원하지 않는 방향으로 들어갈수 있으며, 5cm이하의 작은 사이즈의 경우 뒷면 반칼이 들어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8. 당사의 접수양식 및 방법에 적절치 않게 의뢰된 데이터나 전화 및 구두상으로만 의뢰된 사고처리는 처리과정의 문제발생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사고처리는 반드시 FAX로 접수후 연락하여 주십시오. 9. 당일 누락된 데이터는 매일 홈페이지에 공고되오니 참조하십시오. <데이터> 1. 별사이즈일 경우(명함과 합판전단지) - 원하는 재단사이즈에서 각 1mm씩 밖으로 내어 주세요. 2. 양면명함일 경우엔 앞면은 왼쪽, 뒷면은 오른쪽에 저장하세요.(←빨강글씨) ※ 앞면이 먹1도 뒷면이 CMYK4도일 경우에는 뒷면(CMYK4도)의 데이타를 왼쪽, 앞면(먹1도)의 데이타를 오른쪽에 저장하세요. 위 사항 위반시 인쇄후 완제품의 이상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재단 안쪽으로 또 하나의 라인선이 있을시 정확한 비율로 재단되지 않습니다. -재단은 항시 밀릴 수 있으니 재단 안으로 여분을 충분히 주시기 바랍니다. 4. 보내주신 데이터는 수정해 드리지 않으며, 고객요청으로 수정된 사항으로 발생된 문제는 책임질 수 없습니다. 5. 당사는 규격, 수량 등 당사 합판작업에 일치하지 않는 사항만을 체크하며, 기타 디자인 및 인쇄 일반상식 부분에 대한 이상유무는 작업자가 최종 확인후 보내신 것으로 간주, 체크 또는 연락을 드리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즉, 데이터 확인과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6. 후공정이 (재단여유, 출력,베다,서체 등) 고려되지 않은 데이터로 인한 문제 발생시 그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예로 - 재단시 명함은 1~2mm 스티커는 2~3mm 정도 밀릴 수 있으므로 이점 감안하시고 디자인 하셔야 합니다. - 코팅명함의 경우 배다가 너무 진하면 기포가 형성될수 있으며, 비코팅,수입지의 경우에는 뒷면에 묻어날 수 있습니다. 7. 세로명함은 앞면 90도, 뒷면 90도로 해서 대첩시 착오가 없도록 해주십시오. 접지 인쇄물도 머리와 머리가 붙고 꼬리와 꼬리가 반대되도록 앉혀주셔야 됩니다. 8. 최종적으로 파일을 저장하실때 편집외곽선과 재단외곽선을 투명처리 하여 앞면, 뒷면 각각 따로 그룹 지어 주세요. (그룹이 되어 있지 않거나, 부분적으로 그룹 지어져 인쇄시 내용물이 빠졌을 때는 재작업이 되지 않습니다.) 9. 직원이 인쇄시 에러가 난다고 판단되는 데이터는 다시 작업해 주셔야 합니다. 10. 완전한 데이터가 아닌 경우는 추가비용이 청구됩니다. 11. 합판이면 먼저 판짠 데이터의 영향을 받으므로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당사의 작업규약에 맞게 작업을 확실히 하셔야 합니다. 12. 데이터 보관의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접수된 데이터는 재반환을 하지 않습니다. 13. 이하 자세한 사항은 작업별 유위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쇄/색상> 1. 프린터 물이나 모니터 색상과 인쇄물 색상은 색상 표현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같게 나올 수 없습니다. 2. 합판 인쇄물의 경우 한 회사를 기준으로 색상을 맞출수 없으므로 인쇄물 색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 3. 독판의 경우도 교정지나, 변경되지 않은 색상샘플이 있어야만 인쇄색을 맞출수 있으며, 추가 인쇄라도 전에 찍은 샘플이 없으면 색상이 다르게 인쇄될수 있습니다. 4. 지질에 따라 인쇄물 색상은 다르게 인쇄되며 4칼라 사용시 묻을수 있습니다.(특히 모조) 양면인쇄의 경우 앞,뒷면의 칼라가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5. 스캔시 평판이나 드럼스캔을 받더라도 망점이 뭉개지면 인쇄시 색표현이 불가능합니다. 6. 종이지질을 샘플없이 전화상이나 지면으로 전달하였을때 차이로 인한 실수는 고객에게 있습니다. 7. 필름이나 도무송칼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출고/배송> 1. 후가공이 많은 경우, 인쇄가 진할 경우, 휴가철 등은 납기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2. 전단합판 인쇄시 이월될 수 있습니다. 3. 신문삽지. 배포임금 등의 제품생산과 관계가 없는 추가 비용은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변상을 하지 않습니다. (단, 인쇄물에 하자가 있는 경우 본사는 재작업에 대한 책임만 있으며, 제품의 지연생산으로 인해 발송되는 모든 운송비의 경우 본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4. 물품을 찾으실때는 방문수령이 원칙이며, 수량 및 이상유무를 꼭 확인하신 후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5. 모든 출고 및 택배 등의 배송비는 착불로 처리되며 배송과 관련된 모든 문제는 당사에 책임이 없습니다.(택배받는곳이 본인이 아닐시 생기는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6. 5일 이내에 인쇄물을 찾아가지 않으시면 물건은 폐기될 수 있습니다. 7. 데이터 도착이 미완성으로 문제가 발생되어 늦어지면 납기약속도 늦어지게 됩니다. * 모든 인쇄물은 당사 사정에 의해 사전연락없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재작업> 1. 재작업은 출고된 물건이 모두 회수됨을 전제로 진행됩니다. 반품장소로 보내주십시오. 2. 재작업 요청시 재작업이라고 쓰고 재접수하셔야 확인됩니다. - 전단/카다록은 협의 후 본사실수로 인정되면 인쇄물을 반납하신후 재작업이 됩니다. - 명함/스티커는 의뢰한 날짜와 제작물내용, 재작업 사유를 기재해서 보내주신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재작업은 접수된 파일로 재작업하여 드리며, 재작업으로 결정된 후 수정된 파일로는 재작업을 하여 드리지 않습니다. 3. 재작업 요청시 제한 기간내에 이의를 제기하셔야만 재작업이 가능합니다. 명함 스티커 전단 카다록 등 모든 인쇄물은 출고 후 5일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여야 합니다. 4. 독판일지라도 필름과 목형칼 등은 보관해 드리지 않습니다. 후일 쓰실분은 따로 연락주십시오 5. 본사가 직접하지 않고 대행해 주는 후가공(중철,무선,접지,접착 등 일부)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6. 반품,재인쇄 배송에 관한 배송건은 착불입니다. 7. 재작업시 배송비는 의뢰자에게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8. 재작업으로 인한 납기지연, 반품시 배송등의 제.손해에 대해서는 본사가 부담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9. 작업사이즈와 편집사이즈, 외곽선이 선두께가 설정되어 있을 시 재작업이 되지 않습니다. 10. 퀵이나 택배배송 요청시 당사는 배송에 대한 접수만 대행해 드리므로 배송과 관련된 모든 문제는 당사에 책임이 없습니다. 11. 모든 제품의 재단선은 1-2mm 오차가 있음을 양지하시고 이에대해 재작업이 없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작업내용과 관련하여 재단의 오차가 더있을수 있습니다)
인쇄물공급약관에 동의하십니까?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다인애드피아은 대한민국 헌법에 보장된 '사생활의 비밀과 자유 및 통신의 비밀 보장'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일부 부도덕한 기업 및 개인들의 유출로 인한 불법행위로 인해 발생할지도 모르는 위험을 방지하고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여 다인애드피아 회원에게 양질의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인애드피아은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보호 정책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정보통신부에서 지정한 개인정보 보호 지침 제7조에 의거한 것으로 아래와 같이 명시합니다. ※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정부의 관련법률 및 지침의 변경과 다인애드피아의 정책 변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총 칙] 다인애드피아은 회원의 개인 정보 보호를 매우 중요하게 취급하며,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상의 개인정보 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 보호 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다인애드피아은 개인정보 보호 방침을 통하여 회원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다인애드피아은 회원 가입 전에 다인애드피아의 개인정보 보호 방침 또는 이용 약관의 내용에 대해 회원 가입 전에 동의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다인애드피아의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회원 가입을 하는 것은 개인 정보 수집에 대하여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 다인애드피아이 회원 등록과 로그인(Login) 시 얻게 되는 자료를 통해 입수하게 된 회원 정보 및 로그 정보는 다인애드피아을 운영하기 위한 통계 자료로 이용되며, 이를 토대로 광고 또는 협력사와 제휴하여 회원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활용됩니다. 다인애드피아의 홈페이지에 게재되는 광고 및 행사는 회원에게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이 때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상업적으로 절대 이용하지 않으며 어떤 기업, 단체, 기관과도 공유하지 않습니다. 다인애드피아이 수집하는 정보의 범위와 사용 목적, 용도가 변경될 경우에는 반드시 회원님의 사전 동의를 구할 것이며 회원 개개인의 기호에 보다 맞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사용자의 관심도 등을 분석하여 각종 기업, 기관이나 단체, 개인 등과 온라인 제휴하는데 활용하게 됩니다. 3.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보유, 이용 기간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회원 가입 정보 :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에 특별한 사유나 사안에 대하여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귀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의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다인애드피아은 지체없이 그 열람을 허용합니다. 다인애드피아 회원으로 다인애드피아이 제공하는 정보 서비스를 받는 동안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다인애드피아이 관리하게 됩니다. 1) 회원이름 2) 아이디 3) 비밀번호 4) 우편번호 5) 주소 6) 전화번호 7) E-mail 8) 핸드폰 9) 사업자등록번호 4.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 다인애드피아은 회원의 개인 정보를 제공된 목적 외로 이용하거나 제3기관 및 제3자에게 제공될 수 없으며 다인애드피아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특정 회사에 개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할 경우에는 반드시 회원의 사전 동의를 구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단, 다음 경우에 한하여 고객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회원님이 다인애드피아 약관을 어기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등 부정한 행위 등으로 법적인 조치를 취하고자 하는 경우 및 사법기관의 요청이 있을 경우 (이러한 경우라도 프라이버시에 대한 충분한 검토를 거친 후에 하게 됩니다.) 2) 업무상 배송 업체에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 를 알려주는 경우 3)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제 17조 제1항) 4) 고객의 제세공과금(원천징수 세금 포함)관련 해당 기관에 통보하는 경우 5. 개인정보 보호 다인애드피아은 회원 개인의 정보와 비밀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도록 항상 모든 기술적 수단과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회원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의 보안은 기본적으로 회원 개개인의 책임 하에 있습니다. 다인애드피아에서 개인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은 오직 회원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로 인한 로그인(Login)에 의한 방법이며, 다인애드피아은 e-mail이나 전화, 그 어떠한 방법을 통해서도 회원의 비밀번호를 묻는 경우는 없으므로(ID/비밀번호 분실로 인한 회원님의 요청 시 제외) 회원 본인이 보안을 위해 비밀번호를 자주 바꾸어주시기 바랍니다. 다인애드피아을 이용하신 후에는 반드시 로그 아웃(Log out)을 해 주시고, 컴퓨터를 공유하거나 공공 장소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이용 후 반드시 웹 브라우저의 창을 닫아주는 등 개인정보 유출을 막기 위해 각별히 노력을 기울여주시기 바랍니다. 6. 쿠키(COOKIE)의 운용 및 활용 쿠키는 개개의 웹사이트 이용자에 대해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에 대한 기본 설정 정보를 보관하기 위해, 웹 사이트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인터넷 익스플로러, 구글크롬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서비스 제공자의 컴퓨터는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이용자의 추가정보를 자신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ID, 패스워드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다인애드피아은 고객에게 더 나은, 그리고 보다 적절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전달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하여 고객이 누구인지 알아내고 고객의 계정에 관한 정보를 찾아냅니다. 이 쿠키는 고객이 다인애드피아에 처음 등록하거나 "Log In"할 때 설정되며 서비스를 "Log Out"할 때 수정됩니다. 따라서 고객이 맞춤화된 다인애드피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쿠키를 허용하여야 합니다. 다인애드피아에 접속하는 각 브라우저에는 고유한 쿠키가 부여되며, 이 쿠키는 등록이용자와 미등록 이용자의 사용 빈도나 반복 사용의 한도를 측정하거나 이용자의 관심사와 행동에 기초한 타겟팅 서비스에도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쿠키는 고객의 총체적인 방문 형태를 측정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이러한 정보는 이용자들의 습관이 어떻게 비슷한지 혹은 서로 어떻게 다른지를 이해하기 위한 연구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쿠키는 고객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고객을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고객은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습니다. 다만, 쿠키설정을 거부할 경우 쿠키 허용 설정이 필요한 서비스는 받을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쿠키를 거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웹 브라우저(익스플로러 5.0 이상 버전의 경우)의 옵션을 조정하시면 됩니다.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사용자 정의 수준 > 쿠키로 이동하시어, 세션 단위 쿠키 허용을 '사용 안 함'으로, 컴퓨터에 저장된 쿠키 허용을 '사용 안 함'으로 하시면 됩니다. 7.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1) 기술적 대책 다인애드피아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128bit 암호화하며, 비밀번호를 암호화 저장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다인애드피아은 암호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 SSL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 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주기적인 업데이트 통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다인애드피아은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 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사 시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 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다인애드피아은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다인애드피아은 즉각 고객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8. 개인 정보 열람과 정정 및 철회 회원님은 언제든지 제공된 개인 정보를 열람, 정정, 삭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열람 및 정정은 다인애드피아 홈페이지의 "회원정보수정" 메뉴를 선택한 다음 스스로 정정이 가능합니다. 다인애드피아 홈페이지 운영자에게 개인 정보의 정정을 요청시 정정이 이루어 질 때까지 해당 개인 정보를 이용 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탈퇴는 다인애드피아 홈페이지 사이트에 대한 이용 해지를 의미하며 회원탈퇴가 완료되면 가입 시 입력하셨던 회원님의 모든 개인정보가 삭제되며,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어떤 이유나 방법으로도 재생되거나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 됩니다. 개인 정보와 관련하여 불만이나 의견이 있으신 분은 다인애드피아 홈페이지 고객센터(전화:02-2269-4843)나 다인애드피아 홈페이지 운영자 메일(bbasang905@gmail.com)로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고 처리 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9. 어린이 개인정보 보호 다인애드피아은 온라인 환경에서 만 14세 미만 어린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것 역시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인애드피아은 만 14세 미만의 어린이들을 회원으로 가입할 수 없게 하고 있습니다. 즉, 만 14세 미만의 어린이들은 다인애드피아에서 회원 자격의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10. 의무 및 책임 다인애드피아은 개인정보 보호 지침에 대한 이행 사항 및 관련 직원의 준수 여부에 대한 감사 결과 운영상의 시정 또는 개선을 요하는 사항이나 관련 직원이 지침을 위반한 사실을 발견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시정 또는 개선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1.기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사항 1) 온라인상의 게시판이나 E-mail 사용을 통해 개인정보가 타인에게 수집되어 사용될 수 있음을 유의하시고, 공개적으로 접속할 수 있는 온라인상에서 개인정보를 노출하는 경우에는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개인의 비밀번호와 ID에 관한 관리책임은 개인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다인애드피아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에게 통보하고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다인애드피아 개인정보 보호 정책은 2015년 02월 16일부터 시행합니다. 12. 개인 정보 관리 책임자 다인애드피아은 정보통신부 시행 개인정보 보호 지침 제22조 1항에 의거 관리 책임자를 아래와 같이 지정합니다. [개인 정보 관리 책임자] 성 명 : 박상윤 직 책 : 과장 전 화 : 02-2269-4843 E-mail : bbasang905@gmail.com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와 개인정보 관리 담당자는 다인애드피아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유출을 방지하는 책임자로서 회원들이 안심하고 다인애드피아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최종 수정일 : 2015년 02월 16일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하십니까?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