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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묻는 질문 Home > 고객센터 > FAQ
 
 
25 배송관련 월배송이 무엇인가요? 월배송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4 배송관련 수령 후 제품 파손건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배송시 제품의 파손 또는 분실된 경우에는 1:1 상담신청에 문의해주시면 처리가능합니다.

- 당사 로그인 아이디
- 인쇄물 주문번호
- 송장번호
- 파손된 인쇄물의 상태(사진)

을 기재해 주시면 당사와 배송업체간의 과실여부를 확인한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23 취소/환불 주문한 인쇄물을 납품할 수 없게 되어 취소 또는 폐기할 수 있나요?
22 배송관련 제품을 수령하지 않았는데 진행상태가 배송완료 상태일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21 배송관련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20 배송관련 다른사람이 물건을 찾으러 가도 되나요?
19 배송관련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18 배송관련 배송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17 취소/환불 환불신청은 어디서 신청해야 하나요?
16 입금/결제 카드결제가 가능한가요?
15 입금/결제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14 입금/결제 입금을 하였는데 입금처리가 되지 않았습니다
13 입금/결제 방문 결제가 가능한가요?
12 회원관련 회원사명을 변경할 수 있나요?
11 데이타관련 동일한 데이터로 재주문하면 동일한 색상의 인쇄물이 가능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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